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유/유머게시판

배민 너그들은 고객 배신의 민족이냐?

양세양아 0 265 0 0

2021년 11월 10일 수요일

- 음식주문 :  저녁 5시 13분

- 도착 예정 : 저녁 6시 4분

- 6시 20분이 넘어서도 안오길래 매장에 직접 전화했더니 배달은 모른다 주문 받은적도 없다 바쁘다고 끊음

- 다시 전화해도 주문은 모르는 일이고 또 다시 바쁜데 자꾸 전화하냐고 끊음

- 배민 상담사 채팅 연결함 주문 내용 접수된걸로 확인해줌

- 매장이 주문 접수 실수 했고 고객 전화 응대도 완전 개무시 당했는데 배민측은 문자로 주의 조치 했다함 

- 주문 1시간반 경과 이미 열받을대로 받아서 주문 취소하고 주의 조치한거 인증이나 이용자들 한테 매장 조치사항 공유해달라 했는데 인증이나 공유해줄수 없다함

- 매장실수라면 매장으로 부터 사과전화 오게 해달라 요구함 상담자 조치하겠다고 함

- 저녁 8시 다되서 매장 주문 확인이 안되어 사과전화 못한다고 답변옴

 

이게 무슨 경우입니까?  악질 고객짓 한것도 아니고 배민하고 매장이 저를 완전 바보 만들었는데 인터넷에 사연 올리겠다고 하니 채팅 내용도 자산이라고 동의하지 않으니까 유포, 제공하면 책임 부담해야 한다는식으로 반 협박입니다

정말 화나고 억울한데 이런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됩니까?

 

0
0
신고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