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IP픽

[VIP분석] 3월 27일 [KBO] 18:30 SK vs kt

0 215

 

 

 

SK vs kt

 

 

투타의 조화를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SK는 산체스 카드로 3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겨울 SK가 무려 85만 달러의 연봉을 지급하고 영입한 산체스는 그야말로 구위의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중. 투구의 내용은 에이스라고 해도 좋을 정도고 시범경기에서의 투구 역시 압도적이었다. 일요일 경기에서 홈런포 3발 포함 5점을 올린 SK의 타선은 홈에서의 홈런포가 시작과 동시에 터져주었다는 점이 대단히 매력적이다. 이번 경기도 그 기세를 이어갈수 있을듯. 불펜 운용은 살짝 변수가 될수 있다.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kt는 고영표를 내세워 분위기 전환에 나선다. 작년 8승 12패 5.08로 여러가지 의미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고영표는 금년에도 여러모로 기대를 걸어볼수 있는 상황이다. 선발로 뛰었을때의 투구 역시 큰 차이는 없지만 시즌 초반에 강한 편이고 문학에서의 투구는 나쁘지 않았다. 일요일 경기에서 양현종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황재균의 1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kt의 타선은 문학에서의 타격은 조금 기대를 걸 여지가 있다. 그러나 불펜 대결로 간다면 많이 힘들어질 것이다.
 
개막부터 SK의 출발이 좋다. 특히 타격이 확실히 홈에서의 강점을 유지하고 있고 선발진도 제 몫을 해준다는게 크다. 현재의 고영표로는 이 기세를 막기 힘들고 무엇보다 산체스의 투구가 꽤 위력적이다. 

 

 

전력에서 앞선 SK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O/U Line]

 

 

홈에서의 SK 화력이란? 개막 시리즈는 그 질문에 대한 공식적인 대답을 주는 자리나 마찬가지였다. 이는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질수 있는 부분. 물론 고영표가 시즌 초반에 강한 투수라고는 하지만 작년과 금년은 이야기가 다르다. 고영표는 홈에서 특정팀 상대로 강한 투수고 최소한 SK 상대로는 아니다. 기대치는 7점 내외.
 
1차전의 집중력은 사라져버렸다. 양현종이 대단한 투수이긴 하지만 일요일 경기에서 보여준 kt의 화력은 실망 그자체였다. 그리고 이는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질 수 있는 부분. 상대 선발인 산체스는 이미 스프링캠프부터 괴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시범 경기 역시 마찬가지였다. 매우 힘든 경기가 될듯. 기대치는 1점 내외.
 
이번 경기에서 kt의 타선은 여전히 부진할 것이다. 산체스는 그 정도의 가치가 있는 투수이기도 하다. 결국 SK의 타선이 얼마나 터지느냐가 관건이다. 10.5점은 높다. kt에게 산체스의 벽은 높다.

 

 

 

 언더를 권한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