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IP픽

[VIP분석] 9월 14일 [NPB] 18:00 요코하마 vs 요미우리

0 237

 

 

요코하마 vs 요미우리

 

 

투타의 부진으로 연패를 당한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이노 쇼이치(5승 3패 3.81)를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선다. 7일 야쿠르트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이노는 투구의 기복을 얼마나 줄이느냐가 관건이다. 징검다리 투구의 특성상 이번 경기가 위험한 편이긴 한데 요미우리 상대로 홈에서 7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노무라 공략에 완벽하게 실패하면서 6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DeNA의 타선은 원정에서 떨어진 타격감을 홈에서 되살릴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그래도 불펜이 제 몫을 해준건 분명 힘이 될 수 있을 듯.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우츠미 테츠야(5승 4패 3.97)가 연패 스토퍼로 마운드에 오른다. 5일 DeNA와의 홈경기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2이닝 2실점의 부진을 보인 우츠미는 히로시마전 대타격 이후 페이스를 전혀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기대를 건다면 하마스타 원정에서 2승 0.56으로 절대적인 강력함을 자랑하고 있다는 점이지만 지금이라면 그것도 약간 기대가 어렵다. 전날 경기에서 야쿠르트의 투수진 공략에 실패하면서 오카모토 카즈마의 홈런 포함 단 2점에 그친 요미우리의 타선은 사카모토와 오카모토 2명만 야구한다는 느낌이 들 정도다. 불펜이 결정적인 추가점을 내주고 있는건 이 팀이 A클래스를 지키기 쉽지 않은 이유다.
 
이노와 우츠미 모두 1회는 무실점으로 막아줄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먼저 흔들리는건 우츠미가 될 가능성이 높은 편. 5회 종료 시점에서 DeNA가 리드를 잡고 경기의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6:2 정도에서 형성이 될 듯.
 
양 팀 모두 현 시점에서 타격이 좋다는 말은 절대로 할수 없는 상황이다. 그나마 불펜의 우위는 DeNA가 있다고 할수 있을듯. 이노와 우츠미 모두 하마스타라는 특성을 고려한다면 호투를 기대할수 있겠지만 이노가 다시금 반등을 만들어내는 반면 우츠미는 급격한 하락세를 그리고 있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