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IP픽

[VIP분석] 9월 14일 [NPB] 18:00 세이부 vs 라쿠텐

0 221

 

 

세이부 vs 라쿠텐

 

 

투수진 난조로 연승이 끊긴 세이부 라이온즈는 키쿠치 유세이(11승 4패 3.18)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7일 치바 롯데와의 홈 경기에서 7이닝 4실점의 투구로 쑥스러운 승리를 거둔 바 있는 키쿠치는 에이스로서의 압도감을 최근 보여주지 못하는 중이다. 그러나 최근 라쿠텐 상대로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는건 분명한 강점이다. 수요일 경기에서 토메이 공략에 완벽하게 실패하면서 4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세이부의 타선은 그나마 이번 경기가 원정이 아는 홈 경기라는 점에 희망을 걸수 있을 것이다. 이 팀의 타선은 홈에서 상당한 강점을 갖고 있기 때문. 그러나 불펜이 다시금 흔들리는건 절대로 좋은 현상이 되지 못한다.
 
투타의 부진으로 연패를 당한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후루카와 유리(4승 7패 4.31)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선다. 2일 소프트뱅크와의 홈경기에서 6.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후루카와는 최근 4경기 연속 패배의 부진을 겪는 중이다. 그래도 투구 내용상 이번 경기는 기대의 여지가 있긴 하겠지만 원정이라는 점이 발목을 잡을 소지가 크다. 수요일 경기에서 타케다 공략에 완벽하게 실패하면서 단 2점에 그친 라쿠텐의 타선은 홈에서 시작된 부진이 원정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불펜이 와르르 무너진건 이제 한계점을 넘었다고도 할 수 있을 듯.
 
키쿠치와 후루카와 모두 1회는 무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그러나 먼저 흔들리는건 역시 후루카와가 될듯. 5회 종료 시점에서 세이부가 리드를 잡고 경기의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6:2 정도에서 형성이 될 듯.
 
양 팀 모두 수요일 경기에서의 화력은 엉망이었다. 그러나 가장 크게 다른 점은 세이부는 홈에서의 타격 강점이 있는 팀인 반면 라쿠텐의 타격은 홈이고 원정이고 간에 기대가 어렵다는데 있고 더이상 키쿠치는 라쿠텐 상대로 부진한 투수가 아니다. 선발에서 앞선 세이부 라이온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