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KBO] 05월 27일 14:00 두산 vs SSG

차석관리자 0 215

 

 

◈두산

최원준(1승 4패 4.30) 카드로 반격에 나섭니다. 21일 KT 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최원준은 좋은 흐름이 와르르 깨져버린게 아픈 부분입니다. 특히 SSG 원정에서 4이닝 6실점 패배를 당했었는데 낮 경기에서 부진에 빠져간다는 점도 불안함을 안기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박종훈 상대로 3점을 올린 두산의 타선은 이후 SSG의 불펜 상대로 손도 발도 못내밀고 무너졌다는게 아픈 부분입니다. 특히 그 불펜 투수들이 주력이 아니었다는 점도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올라오는 족족 무너진 불펜은 이형범의 한계점이 보이는듯 합니다.

 

◈SSG

김광현(3승 1패 3.48)이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20일 롯데 원정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김광현은 최근 3경기 연속 QS로 기세를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잠실 경기에서 강점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어볼 여지가 많은 편. 전날 경기에서 두산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무려 14점을 올린 SSG의 타선은 홈 경기 부진이 거짓말로 느껴질 정도의 파괴력을 과시해보였습니다. 특히 난공 불락에 가깝던 알칸타라를 무너뜨렸다는 점이 중요 포인트입니다. 4.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주력 승리조를 아껴냈다는 점이 다행스럽습니다.

 

 

 

◈코멘트

알칸타라 등판 경기를 패배했습니다. 이는 두산에게 있어서 단순한 1패 이상의 충격을 가져다줄듯합니다. 게다가 최원준은 SSG 상대로 부진한데다가 낮 경기 투구도 좋지 않은 반면 김광현은 최근 투구 내용도 좋고 낮 경기에 나름 강점도 있는 투수입니다. 최소한 두산은 전날 SSG의 불펜을 흔들었어야 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SS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SSG 승

[[핸디]] : SSG 승

[[U/O]] : 언더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