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KBO] 05월 27일 14:00 삼성 vs KT

차석관리자 0 199

 

 

◈삼성

데이빗 뷰캐넌(3승 2패 2.61) 카드로 반격에 나섭니다. 21일 NC 원정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뷰캐넌은 4월 후반 이후 좋은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작년 KT 상대로 전반기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낮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일단 QS 이상은 기대할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배제성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삼성의 타선은 원정에서 시작된 부진이 홈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최대 문제입니다. 현재 이 팀의 타선은 피렐라, 강민호, 구자욱 3명만 야구하는 느낌이 강한 편입니다.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누굴 믿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KT

웨스 벤자민(5승 3패 5.10)을 내세워 3연승에 도전합니다. 21일 두산과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벤자민은 5월 들어서 3승 1패를 기록하고 있긴 하지만 투구 내용은 그다지 좋지 않은 편입니다. 작년 삼성 상대로 홈에서 5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는데 낮 경기에 강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양창섭과 우규민을 무너뜨리면서 김민혁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서서히 집중력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5회초의 역전극은 좋을때의 KT의 모습을 보는듯 합니다. 그러나 아낌없이 불펜을 갈아대는건 이 팀 코칭 스태프의 특기이지 싶습니다.

 

 

 

◈코멘트

최근 삼성 타선의 부진, 그리고 낮 경기에 강한 벤자민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키가 되는건 역시 뷰캐넌의 투구일 것입니다. 작년 KT 상대로의 강점을 고려한다면 기대를 걸어도 좋을듯합니다. 하지만 KT의 불펜은 지나친 과부하로 올인이 난 상태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삼성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삼성 승

[[핸디]] : 삼성 승

[[U/O]] : 언더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