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NPB] 07월 02일 13:00 세이부 vs 소프트뱅크

차석관리자 0 471

 

 

◈세이부

스미다 치히로(3승 6패 3.58)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25일 라쿠텐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미다는 확실히 작년에 비해 안정감 있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금년 소프트뱅크 상대로 원정에서 부진하고 홈에서 6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소프트뱅크 타선의 특징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호투의 가능성은 높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소프트뱅크의 투수진 상대로 와나타베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세이부의 타선은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득점권에서 나름 집중력이 살아났다는 점이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 특히 소프트뱅크의 주력 초입 불펜을 무너뜨렸다는 점이 중요할듯. 그러나 블론과 패배를 모두 범한 불펜은 이번 시리즈에서 8회가 최대 약점이 되고 있습니다.

 

◈소프트뱅크

이시카와 슈타(3승 3패 4.53)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17일 한신 원정에서 3.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이시카와는 제구 안되는 투수의 한계점을 명확하게 드러내고 있는 중입니다. 세이부 상대로 홈에서 7이닝 4실점 승리를 거두었지만 도쿄돔에서의 4.1이닝 4실점 패배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고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세이부의 투수진 상대로 콘도 켄스케의 2점 홈런 포함 7점을 득점한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원정 호조를 살려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역전 당한 직후 바로 동점을 만들고 연장전에서 재역전을 해냈다는게 중요한 부분일듯. 그러나 블론의 단초를 제공한 마츠모토 유키는 갈수록 발전은 커녕 정체만 되는것 같습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에서 세이부 최대의 문제는 접전에서 버텨줄 투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이번 경기도 이 문제에 봉착할 가능성이 높은 편. 스미다의 투구는 분명히 위력적이고 금년 소프트뱅크는 좌완에게 고전하고 있지만 전날 경기에서 타카하시 코나를 무너뜨리기도 했고 이전에 만난 세이부와 지금의 세이부는 이시카와에게 크게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기세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소프트뱅크 승

[[핸디]] : 세이부 승

[[U/O]] : 오버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