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즈브러 FC
챔피언쉽 팀 중에서 레스터를 제외하면 1월 국가대표 차출이 가장 많은 팀입니다. 호주 대표팀 멤버인 사무엘 실베라와 라일리 맥그리를 비롯해 세네갈 대표인 디엥이 당분간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게다가, 이 경기를 소화하고 3일후 첼시 상대로 리그컵 준결승을 치뤄야 합니다. 선택과 집중을 위해 fa컵을 포기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애스턴 빌라
1월 메이저 대회를 위해 미드필더인 트라오레가 자국 대표팀에 합류했습니다. 부르키나파소 대표인 그를 제외한 다른 핵심 선수들은 정상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있습니다. 리그에서는 2위를 달리고 있고 컨퍼런스리그에서는 16강에 직행하는등 클럽 역사상 최고의 시즌을 보내는데 부상으로 인한 전력 누수도 없습니다. 왓킨스와 디아비, 베일리의 스리톱 외에도 브라질 대표인 루이스를 비롯해 핵심 선수들이 건강하게 피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코멘트
빌라의 승리를 봅니다. 전력을 다해도 쉽지 않은 빌라 상대로 미들스브러는 전력을 다하기 어렵습니다. 차출로 인해 핵심 선수 3명이 빠진데다 다음주 수요일 새벽에는 우승을 노리는 리그컵 일정을 치뤄야 합니다. 디아비와 베일리등 최근 폼이 좋은 선수들이 경기 내내 상대 수비를 몰아칠 빌라가 승리하고 다음 라운드로 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스턴 빌라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