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
사우디 상대로 전반 알 야흐야이의 선제골이 나오며 앞서갔습니다. 그후로는 강점이 있는 수비 위주로 경기를 풀어가며 리드를 지켰는데 후반 중반 동점골을 내줬고 인저리타임에 극장 결승골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그 경기를 승리했다면 조 1위도 노릴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이제 16강 진출을 걱정해야 합니다. 그래도, 이 경기를 승리하면 승자승에서 태국에 앞설 수 있습니다. 파와즈와 알야흐마디등 주축 미드필더들의 라인을 올린 공격적인 축구를 할 것입니다.
◈태국
부리람 유나이티드 소속인 수파차이 수이디드의 연속골로 키르기스스탄을 잡고 굿스타트를 했습니다. 일본 출신 이시이 감독의 지도 아래 빼앗겼던 동남아 축구의 맹주 자리를 찾으려 하는데 좋은 결과를 냈다. 유엔과 카닛스리밤펜등을 벤치로 밀어낸 팔라와 무에안타등 2선 공격수들이 활발한 움직임으로 상대 수비에 부담을 줬고 뽐판의 중원 존재감도 뚜렷했습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오만은 파와즈와 알야흐마디가 나설 중원에서 태국의 공세를 이겨내며 공격 전개를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키르기스스탄전에 나왔듯이 태국은 돌라와 헴비분이 버티는 수비진이 안정적입니다. 상대의 공세를 저지할 중앙 미드필더 짬랏사미의 수비적 활약도 있을 태국이 쉽게 리드를 내주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태국 승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