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 렌 FC
리그에서 현재까지 중위권에 머물려 주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휴식기 이후 재개된 리그 첫 경기에서 2위팀인 니스를 완파하고 분위기 반등의 시동을 걸었습니다. 내용과 결과를 모두 잡은 경기였는데 산타마리아와 르피등 경기력 기복을 보이던 중앙 미드필더들이 역할을 잘해줬고 칼리무엔도와 테리어가 최전방에서 위력적인 움직임을 보여줬다. 오마리와 트뤼퍼등 수비진도 휴식기 동안 경기력 점검을 잘한 모습이었습니다.
◈올림피크 마르세유
리그 3위인 브레스트에 승점 6점 뒤진 7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라이벌인 파리 생제르망이 18경기에서 1패만 당하며 우승을 향해 가고 있는데 너무 성적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도, 12월 이후로는 승점 관리를 어느 정도 하며 선두권 추격을 노리고 있습니다. 단, 네이션스컵 차출로 인한 전력 누수가 너무 큽니다. 사르와 은디아예, 하릿등 주축 2선 공격수들과 함께 우나히와 게예등도 빠졌습니다.
◈코멘트
렌의 승리를 봅니다. 마르세유는 측면에서 상대 수비를 찢으며 공격을 이끌 수 있는 은디아예와 사르가 모두 빠졌기에 측면 화력이 약해졌습니다. 무리요와 비티냐등에 기대해야 하는데 렌의 수비를 넘기 어렵습니다. 산타마리아의 안정적인 중원 장악 속에 칼리무엔도가 상대 수비를 몰아칠 렌이 승리하고 다음 라운드로 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스타드 렌 FC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