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경기분석

[France Ligue 1] 02월 20일 21:00 생테티엔 vs 랭스

차석관리자 0 610

 

 

2월 20일 리그1 - 생테티엔 vs 랭스 분석

◈생테티엔
이전 경기 렌 원정에서 놀랍게도 0-2로 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2연승에 성공했고, 최근 4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 중입니다. 물론 순위는 여전히 15위로 저조한 편이지만, 강등권과 점점 거리를 두고 있다는 점은 상당히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봅니다. 홈 승률이 아직까지 좋은 편은 아니지만, 수비력은 상당히 괜찮은 편에 속하며, 공격은 나름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격적인 부분에서 확실한 한 방을 보여주면 될 것으로 봅니다.

◈랭스
이전 경기 홈에서 랑스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나쁘지 않은 결과라고 봅니다. 다만, 홈에서 선제골을 전반전에 기록하고도 이렇다 할 모습을 후반전에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봅니다. 원정에서 공격은 꾸준한 편이지만, 수비에서 기복이 좀 있는 편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하며, 현재 리그 13위를 기록 중입니다. 공격적인 부분에서 우려할 점은 없다고 봅니다.

◈코멘트
생테티엔의 홈 경기입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두 팀의 차이는 소폭 있습니다. 랭스가 공수 양면에서 우위에 있는 편이지만, 최근 경기력을 고려하면 결코 랭스에게는 쉬운 경기가 아니라고 봅니다. 생테티엔이 최근 4연속 무패를 기록 중인 상황이고, 홈이라는 이점을 고려하면 오히려 랭스에게는 이번 경기가 상당히 어렵고 껄끄러운 경기가 될 것으로 봅니다. 물론 두 팀 모두 득점력은 나름 꾸준한 편에 속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최근의 상승세를 확실히 고려해야 한다고 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생테티엔 승
▶[[핸디]] : 무승부
▶[[U/O]] : 오버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